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유명가수전' 이수영, 13년 만에 신곡 무대…소감 도중 눈물
작성 : 2022년 06월 02일(목) 14:11

사진=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이수영과 아이비가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에 출격한다.

3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에서는 발라드 여제 이수영과 퍼포먼스 라이브 여왕 아이비가 촉촉한 발라드부터 강렬한 댄스 무대까지 선보인다.

이날 아이비와 이수영은 각자의 유명곡 무대를 선보이며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특히 이수영은 13년 만에 정규 10집으로 컴백한 이후 선 무대였기에 더욱 의미를 더한다. 오랜만의 활동 소감을 밝히며 눈시울을 적시는 이수영을 보며 다른 출연자들의 눈가 역시 촉촉해졌다고.

그런가 하면 유명가수를 향한 TOP6와 출연자들의 팬심도 폭발한다. 안다은은 상대팀인 아이비를 향한 폭풍 감탄을 쏟아낸다. 더불어 MC 규현은 이수영의 대표곡인 '그레이스'(Grace) 속 이기찬의 코러스를 완벽하게 따라 해 이목을 끈다.

이러한 팬들의 기대에 화답하듯 이수영과 아이비 역시 등장곡 무대뿐만 아니라 수많은 유명곡을 메들리로 들려주며 귀호강 무대를 연이어 선사한다. 감성을 자극하는 이수영표 발라드부터 장르를 넘나드는 아이비의 다이나믹한 무대가 펼쳐진다.

아이비의 '마귀춤' 특별 강연도 열린다. 공식 안무 복사기 이주혁부터 앙칼진 매력을 가진 배인혁표 마귀춤이 웃음을 자아낸 가운데 상대팀 유명가수 이수영마저 과감히 '마귀춤'에 도전장을 내민다.

'유명가수전'은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