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FC서울, 28일 홈경기서 가족 팬 초청 이벤트 개최
작성 : 2022년 05월 26일(목) 17:04

사진=FC서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K리그1 FC서울이 가족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FC서울은 28일 오후 4시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김천상무와 하나원큐 K리그 2022 15라운드 홈경기를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FC서울은 가족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high-five with family' 행사를 통해 가족 팬들을 그라운드로 초청한다. FC서울은 이날 홈경기를 방문할 가족 중에서 사연 신청을 받아 열 명의 가족을 선정해, 그라운드에서 직접 선수들을 맞이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가족, 어린이 팬들과 동측 응원단상에서 다양한 게임과 함께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이벤트존에서는 5월 한 달간 진행됐던 '우리 함께, 서울' 포토존 이벤트와 선수단과의 포토타임 외에도 '서울사진관'을 운영해 특별한 추억 남기기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서울사진관' 부스에 방문한 가족 팬들에게는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FC서울과 함께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FC서울은 이 밖에도 피자, 스테이크, 닭강정 등 다양한 메뉴의 푸드트럭이 참여하는 푸드파크를 운영해 팬들을 맞이한다.

5월 28일 오후 4시 30분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FC서울과 김천과의 경기는 FC서울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며, 몬스터룸과 몬스터라운지는 티몬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당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