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2연승' KIA 김종국 감독 "응원해주신 팬들께 감사"
작성 : 2022년 05월 24일(화) 21:49

사진=DB

[대구=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오늘도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KIA 타이거즈는 24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의 원정경기에서 4-3으로 이겼다. 이로써 KIA는 2연승을 달렸다.

선발투수로 나섰던 한승혁은 9개의 피안타를 내주며 다소 힘든 경기를 펼쳤지만 5이닝을 3실점으로 막아내며 팀 승리에 발판을 놨다. 이후 윤중현(1.2이닝 무실점)-이준영(0이닝 무실점)-홍상삼(승, 0.1이닝 무실점)-전상현(홀, 1이닝 무실점)-정해영(세, 1이닝 무실점)이 마운드를 지켰다.

타선에서는 김선빈(3타수 2안타)과 소크라테스 브리토(4타수 2안타)가 멀티히트를 작성한 가운데 황대인(4타수 1안타 1홈런 1타점)이 홈런포를 터뜨리며 힘을 보탰다. 총 6안타에 그쳤지만 4득점으로 연결한 집중력도 빛났다.

경기 후 KIA 김종국 감독은 "오늘 선발이었던 한승혁이 어려운 경기를 했는데 위기에서 크게 무너지지 않으며 최소실점으로 5이닝을 던져준 게 역전을 할 수 있는 발판이 됐다"며 "이후 올라온 투수들도 무실점으로 상대 타선을 막아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이어 "타선에서는 찬스 상황에서 착실히 득점에 성공하면서 역전까지 갈 수 있었다. 김선빈과 황대인이 중심타선에서 좋은 역할을 해줬다"며 "한 주의 첫 시작을 잘 한 것 같다. 오늘도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