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강다나·이한솔·이선재 출연하는 '골프에 반하다', 27일 방송
작성 : 2022년 05월 24일(화) 18:06

사진=SBS골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미녀 골퍼' 3인방 강다나, 이한솔, 이선재가 출연하는 SBS골프 '골프에 반하다' 경주 편이 오는 27일 방송된다.

SBS골프는 "'더 리얼라운드 : 골프에 반하다' 경주 마우나오션C.C. 편을 오는 27일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는 동해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파노라마 오션뷰가 일품인 마우나 오션 C.C.에서 펼쳐진다. 기존 코스 외에도 신규 개장하는 블루 코스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미녀 레슨프로이자 만능 골프테이너로 활약중인 강다나∙이한솔∙이선재 프로가 출연한다. 강다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프로 골퍼 출신으로 레슨 및 다수의 골프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골프에 반하다' 원조 멤버로서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경주편을 통해 '골프에 반하다'에 이름을 올리게 된 이한솔 프로 역시 KLPGA 투어 프로골퍼 출신으로 172cm의 큰 키를 활용한 시원시원한 스윙이 매력적인 골퍼다. 한편, 이선재 프로는 일본에서 유년 시절을 보내며 주니어 골프 선수로 활약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레슨 프로로 전향해 SNS을 통해 골프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하고 있다.

방송은 총 2회차로 나뉘어 방영된다. 5월 27일, 6월 10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SBS골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