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송가인, 28일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초심으로 돌아갈 것"
작성 : 2022년 05월 24일(화) 14:11

송가인 전국투어콘서트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를 통해 라이브의 참맛을 예고했다.

28일 오후 5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의 포문이 열린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송가인은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을 정규 3집 타이틀명과 같은 '연가'라고 붙였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랫동안 만날 수 없었던 팬들을 향한 그리움과 애틋한 사랑을 담은 제목이다.

앞서 송가인은 '연가' 콘서트를 위해 불철주야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콘서트 준비에 공을 들이고 있다. 자신을 기다렸던 팬들(어게인)에게 진정한 라이브가 무엇인지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송가인은 이번 콘서트에서 3집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비롯한 정규 3집 '연가'의 수록곡과 히트곡, 트로트 메들리 등을 부를 예정이다. 자신의 음악적 뿌리인 국악과 접목한 3집 수록곡 '월하가약'의 라이브 무대도 최초로 공개한다.

이에 대해 송가인은 소속사를 통해 "팬들이 정말 그리웠고 보고 싶었다. 이번 콘서트는 초심으로 돌아가 노래에 집중하는 공연을 만들겠다.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해 노래하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송가인의 '연가'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 인천 등에서 펼쳐진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