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정동원, '구필수는 없다' OST '마이 드림' 발매…데뷔 첫 싱잉랩 도전
작성 : 2022년 05월 20일(금) 10:51

정동원 구필수는 없다 OST 발매 / 사진=KT스튜디오지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정동원이 '구필수는 없다'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섰다.

정동원이 20일 ENA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극본 손근주·연출 최도훈, 이하 '구필수') OST '마이 드림'(My dream)을 발매한다.

'구필수는 없다'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곽도원)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윤두준)이 티격태격 펼쳐나가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다.

정동원은 극 중 구필수와 남성미(한고은)의 아들이자 '힙합 꿈나무' 구준표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 '구필수'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참여해 흥미를 돋우고 있다.

정동원이 부른 '구필수' OST 파트 6 '마이 드림'은 극 중 10대 청소년인 구준표의 시선으로 바라본 인생, 가족, 학업, 우정에 대한 고민을 구준표스럽게 풀어낸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을 통해 가수이자 배우 정동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싱잉랩에 도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버벌진트, 스윙스 등 국내 힙합 뮤지션들과 줄곧 호흡을 맞춰왔던 프로듀서 케이준이 가세해 정동원의 힙합 첫 시도라는 말을 무색하게 할 정도로 완성도를 높였다.

'마이 드림'은 정오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