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PINK AGAIN' 수원FC, 전북전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작성 : 2022년 05월 19일(목) 16:40

사진=수원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수원FC가 오는 22일 오후 7시 전북 현대전에 'PINK AGAIN'을 콘셉트로 관람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선수단이 핑크색 서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2022 서드 유니폼 'PINK AGAIN'은 지난 시즌 높은 인기를 선보였던 GREAT PINK에 힘입어 출시됐으며, 수원시민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경기 당일, 선수단은 서드 유니폼을 착용하며 경기장에 찾아온 관중들의 볼거리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두 번째로 100% 국내산 원자재로 생산된 4중 필터 숲의향 KF94 핑크 마스크를 방문하는 모든 관중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 완판 되었던 핑크 머플러 판매와 핑크 풍선, 핑크 셀로판지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해 관중들의 안전하고 활기찬 응원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롯데제과와 이승우가 관람객 전원에게 월드콘 아이스크림을 제공해 관중들의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할 계획이다.

경기장 입장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사전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다.

수원FC 김호곤 단장은 "지난 시즌 높은 인기를 모은 PINK를 콘셉트로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홈경기장에 오셔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