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리짓군즈, 뱃사공 불법 촬영 논란 사죄 "피해자 입장문 동감" [전문]
작성 : 2022년 05월 18일(수) 18:18

뱃사공 불법 촬영 논란 사죄 / 사진=뱃사공 인스타그램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불법 촬영 논란에 휘말린 래퍼 뱃사공이 속한 힙합크루 리짓군즈가 입장을 전했다.

리짓군즈는 1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피해자분의 입장문에 깊게 동감하고 있으며, 피해자에게 진심을 담은 사과와 더불어 최선을 다한 피해 보상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또한 뱃사공은 경찰 조사에 성실하게 임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피해자분께서 단체 채팅방에 대해 상세하게 소명을 해주신 점에 감사를 드리고 사태의 수습을 위해 발 벗고 나서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희와 피해자가 아닌 다른 주변 관계자들의 의견으로 인해 발생한 억측과 오해들은 더 큰 2차 피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며 저희의 입장과는 다름을 알려드린다"고 더 이상의 와전과 확산을 막겠다고 알렸다. 끝으로 논란과 피해자에 대해 재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던밀스의 아내는 SNS를 통해 한 래퍼가 DM(다이렉트 메시지)로 만난 여성을 불법 촬영하고 이를 공유했다고 폭로했다.

논란이 확산되자 래퍼 뱃사공은 자신의 SNS를 통해 "피해자분께 깊이 사죄드린다"며 "고소를 하진 않았지만 경찰서에 왔다. 성실히 조사를 받겠다"고 머리를 숙였다.

이후 던밀스의 아내는 해당 피해 여성이 본인임을 밝혀 논란이 더욱 가중된 상황이다.

이하 리짓군즈 공식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리짓군즈 입니다.
저희는 피해자분의 입장문에 깊게 동감하고 있으며, 피해자에게 진심을 담은 사과와 더불어 최선을 다한 피해 보상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뱃사공은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피해자분께서 단체 채팅방에 대해 상세하게 소명을 해주신 점에 감사를 드리고 사태의 수습을 위해 발 벗고 나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와 피해자가 아닌 다른 주변 관계자들의 의견으로 인해 발생한 억측과 오해들은 더 큰 2차 피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저희의 입장과는 다름을 알려드립니다.

더 이상의 와전과 확산을 막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피해자를 비롯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리짓군즈의 향후 계획과 일정들에 대한 변동사항은 양해 부탁드리고 다시 한번 정리되는 대로 공지드리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