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공기살인', 오늘(17일) IPTV & VOD 서비스 오픈
작성 : 2022년 05월 17일(화) 17:38

공기살인 / 사진=영화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공기살인' IPTV & VOD 서비스 전격 오픈된다.

17일 영화 '공기살인'(감독 조용선·제작 마스터원엔터테인먼트)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했다. 개봉 이후 관객들의 꾸준한 호평과 지지 속에 국회 특별시사회까지 개최되며 큰 사회적 관심을 받았던 만큼 그 열기를 안방까지 이어갈 전망이다.

'공기살인'은 봄이 되면 나타났다 여름이 되면 사라지는 죽음의 병의 실체와 더불어 17년간 고통 속에 살아온 피해자와 증발된 살인자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한 사투를 그린다.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트린 가습기살균제 참사를 배경으로 의미적인 면과 더불어 빠른 전개와 반전의 묘미로 영화적 재미까지 선사해 호평을 받았다.

김상경은 극 중 원인을 알 수 없는 재난과도 같은 폐질환으로부터 가족을 지키려는 의사 정태훈 역을 맡아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선빈은 불의에 맞서는 강단 있는 법조인 한영주 역으로, 서영희는 태훈의 아내이자 영주의 언니로 나와 특유의 현실감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공감을 더했다. 윤경호는 가습기살균제 제조사 '오투'의 서우식 팀장으로 극의 한 축을 이룬다.

'공기살인'은 바로 오늘(17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스크린과 안방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