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돈 스파이크, ♥6살 연하와 결혼 "아름답고 성실한 여인 만나" [전문]
작성 : 2022년 05월 13일(금) 22:07

돈 스파이크 결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수 돈 스파이크가 6살 연하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돈 스파이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이 담긴 게시글을 게재했다.

그는 "부족한 저를 이해해주고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이끌어주는 아름다운 여인을 만났다"며 "하여 남은 인생을 둘이 아닌 하나 돼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보려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의 결혼식은 6월로 예정돼 있다. 주변 지인들과 일가친척들을 모시고 진행된다.

또한 돈 스파이크는 "아내가 될 분은 성실히 자기 일을 하는 비연예인"이라며 "지나친 관심은 저의 아내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어 후일 기회가 될 때 자연스럽게 인사드릴 생각이오니 저희 앞날을 축복해 달라"고 전했다.

앞서 돈 스파이크는 지난해 6살 연하 여자 친구와의 열애 소식을 밝힌 바 있다.

다음은 돈 스파이크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돈스파이크란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수입니다.

악필이어서 손편지는 힘드네요. ^^

부족한 저를 이해해주고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이끌어주는 아름다운 여인을 만났습니다. 하여 남은 인생을 둘이 아닌 하나되어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보려합니다. 이에 돌아오는 6월 주변지인들과 일가친지분들을 모시고 하나가 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아내가 될 분은 성실히 자기일을 하는 비연예인입니다. 지나친 관심은 저의 아내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어 후일 기회가 될때 자연스럽게 인사드릴 생각이오니 저희 앞날을 축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새신랑 김민수-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