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컴백' 다비치, 신곡 '팡파레' 가사 일부 공개…이해리 결혼 스포였나
작성 : 2022년 05월 11일(수) 19:37

다비치 팡파레 가사 스포일러 / 사진=웨이크원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듀오 다비치의 타이틀곡 가사가 일부 베일을 벗었다.

11일 다비치(이해리, 강민경)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시즌 노트'(Season Note) 타이틀곡 '팡파레' 가사 포스터와 코멘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가사 포스터에는 행복하게 미소 짓고 있는 강민경과 함께 '팡파레'의 가사가 일부 담겨 있다.

벅차고 설레는 감정을 담은 '팡파레'라는 제목에 걸맞게 "머리가 어지러울 만큼 행복해요 / 웅크렸던 만큼 소중히 내가 지켜 갈게요 / 그대와 함께하는 사랑스런 날이야"라는 가사가 등장했다.

이에 대해 다비치는 "처음 '팡파레'를 듣고 '이거다!' 싶었다"며 곡에 대한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또한 강민경은 "사랑이 가장 만발할 때의 감정을 담은 곡이다. 리듬이 워낙 좋아서 신나서 녹음을 했다"고 후일담을 밝혔다.

이어 비연예인 연인과 7월 결혼 소식을 전한 이해리는 "사랑에 빠진 순간이라면 계절 상관없이 다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팡파레'는 싱그러운 봄과 여름 사이 그 한가운데의 계절 향기를 풍기는 산뜻한 편곡과 다비치의 청량한 보컬, 리드미컬한 사운드 등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과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비치는 16일 저녁 6시 발매되는 '시즌 노트'를 통해 '팡파레'를 비롯한 '둘이서 떠나요', '모래성', '유난히 지치는 그런 날이 있잖아', '나의 첫사랑', '그냥 안아달란 말야'까지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담아낼 것을 예고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