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골프웨어 '피뇽'의 2015 봄/여름 컬렉션이 지난 14일 양재동 엘타워 7층 그랜드홀에서 공개됐다. 이날 행사에는 피뇽 지점 대표들과 신규 오픈예정 대리점 대표들이 초청됐다.
피뇽은 2015 봄/여름 컬렉션에서 3가지 테마를 선보였다. 파리 감성으로 태어난 골프 캐주얼, 도심 속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어반캐주얼, 에너지와 역동성이 있는 스포츠캐주얼을 제시했다.
골프 뿐만 아니라 캐주얼, 스포츠라인에서도 트렌드를 앞서가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골프웨어를 엿볼 수 있었다.
피뇽은 기존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고기능성을 모토로 한 층 더 젊고 스포티한 감성을 내년 의상에 담았다.
모델 이다해는 이번 가을/ 겨울 시즌에 이어 내년 봄/여름 시즌에도 도시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피뇽 패션쇼에서는 피뇽 심볼인 프랑스 국견 푸들강아지가 오프닝에서 모델과 함께 워킹을 선보였다. 또한 한국동물구조협회 도네이션을 통해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번 도네이션을 계기로 피뇽은 앞으로 브랜드 심볼과 연계, 코즈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분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