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최근 미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갖춘 화장품이 늘어나고 있다. 독특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기능, 편리함까지 더해 활용도 높은 신개념 뷰티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스마트한 뷰티 아이템을 알아보자.
물 없이 쉽고 빠르게, 브러시 클렌징 끝
쏘내추럴 ‘메이크업 브러쉬 드라이 클린 스폰지’는 물이나 클렌저 없이도 메이크업 브러시를 깨끗하게 세척해주는 브러시 클리너 스폰지다. 일반 액상 타입이 아닌 드라이 클리너 스폰지 타입이다.
색조 메이크업 후 브러시에 묻어있는 잔여물을 블랙 스폰지에 닦아주고 화이트 스폰지에 정돈해준다. 잔여물들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색조 제품끼리 섞이지 않아 제품 본연의 컬러 발색을 도와준다. 즉각적인 클리닝으로 간편하게 사용가능 하다.
1. 쏘내추럴 ‘메이크업 브러쉬 드라이 클린 스폰지’
2. 쏘내추럴 ‘컬러 컴바인 메이킹 듀오 밤’
3. 쏘내추럴 ‘매직 래쉬 마스카라 화이바’
한 가지 컬러를 내 맘대로 바꾸기
쏘내추럴 ‘컬러 컴바인 메이킹 듀오 밤’은 한 가지 립스틱으로 다양한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블랙 밤이나 화이트 밤을 섞어 진하거나 연한 색으로 바꿀 수 있다. 립 제품을 덜어 내 듀오밤을 믹싱해 바른다. 또한 립을 바른 뒤 브러시나 손가락을 이용해 톡톡 덧발라준다. 보습성분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게 해준다. 크림 섀도와 블러셔와도 쉽게 블렌딩이 가능해 사용방법이 무궁무진하다.
자연스럽게 인형 속눈썹 만들기
쏘내추럴 ‘매직 래쉬 마스카라 화이바’는 미세한 블랙 섬유질이 속눈썹 끝을 자연스럽게 연장시켜주는 제품이다. 자연스럽게 속눈썹을 연장한 듯한 느낌은 물론 방금 화장한 듯 가루날림, 번짐 없이 깨끗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에센스와 블랙 섬유질이 함께 함유돼 한 번에 컬링, 롱래쉬, 픽스가 가능하다. 로즈 힙 열매 오일, 비타민E 유도체 성분이 자극 없이 속눈썹을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