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스트로, 정규 3집 스케줄러 공개…5월 16일 컴백 카운트다운 시작
작성 : 2022년 04월 27일(수) 07:27

아스트로 스케줄러 / 사진=판타지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정규 3집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아스트로는 26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Drive to the Starry Road)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아스트로는 5월 16일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 발매 전까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개인 및 그룹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가 '청량 끝판왕' 아스트로의 다채로운 매력을 미리 확인시킬 전망이다.

특히 아스트로와 팬들에게 뗄 수 없는 '별'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한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라는 정규 3집 앨범명이 이번 스케줄러에도 반짝이는 텍스트로 담겨있다.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는 아스트로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단체 앨범이자 약 1년 만에 준비한 정규앨범이다. 이를 통해 아스트로의 청량한 아이덴티티는 물론, 연예계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멤버들의 역량을 살린 풍성한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정규앨범 발매 이후인 5월 28일과 29일에는 약 3년 5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 '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The 3rd ASTROAD to Seoul )를 개최한다.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는 5월 16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