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잔나비, 5월 10일 새 앨범 발매…"무심히 기다려 주시길"
작성 : 2022년 04월 26일(화) 17:55

잔나비 컴백 /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5월 새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잔나비 최정훈은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필 편지와 함께 초록색 배경 꽃송이 이미지 한 장을 게재하며 5월 10일 새 앨범 발매를 공식화했다.

이날 최정훈은 SNS에 게재한 글을 통해 "유난히 좋은 봄이다. 아직 좀 남았지만 우리 모두의 일상 회복을 축하드린다. 잔나비도 슬슬 원래의 자리로 돌아가려 한다. 다들 예상하신 대로, 5월 10일에 잔나비의 새 앨범이 나온다"고 밝혔다.

이어 "3집을 내고 1년도 안 됐는데 새 앨범을 준비한다는 얘기에 한 친구가 형은 그렇게 할 이야기가 많냐고 하더라. 많은가 보다. 그렇다고 별 이야기는 아니니까 늘 그렇듯 무심히 기다려달라"며 "이 앨범을 시작으로 크고 작은 공연장에서 우리가 만날 수 있을 듯하다. 코앞에 와있다"고 말했다.

잔나비는 최근 '5월 10일'이라는 날짜가 담긴 서프라이즈 티저를 연달아 공개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엔 감성적인 꽃송이, 초록색 잎과 풀로 뒤덮인 책, 꽃, 새 등을 단순화한 독특한 느낌의 일러스트들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7월 공개한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이후 약 10개월 만에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한 잔나비는 5월 10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