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골프의 계절, 다시 '골프에 반할 시간'이 돌아왔다.
SBS골프는 감성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 리얼라운드 : 골프에 반하다(이하 골프에 반하다)' 여수 디오션편을 오는 29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수편은 미녀 레슨프로이자 만능 골프테이너로 활약중인 강다나∙조아란∙박교희 프로가 출연한다. 이들은 여수의 시원한 바다를 품은 아름다운 코스에서 라운드를 즐기며 시청자들의 대리만족을 시켜줄 예정이다.
'골프에 반하다'는 2020년 골프방송 최초로 ASMR방송을 지향하며 만든 골프 프로그램이다. 별도의 부연자막이나 설명을 최대한 배제하고, 잔디 밟는 소리∙ 바람 소리∙ 골퍼들의 스윙 소리 등 라운드 자체의 현장음을 들려주는 색다른 콘셉트로 방송직후부터 호평을 받으며 골프계 대표 '힐링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이번 2022년 시즌 역시 '골프에 반하다'만이 보여 줄 수 잇는 동반자들의 편안한 라운드가 찰떡 BGM선곡과 함께 봄 라운드를 앞둔 골퍼들의 설렘임을 담아냈다. 또한, 시청자들은 프로들의 자연스러운 플레이를 보면서 골프장 별 코스 공략 팁도 절로 얻을 수 있다.
'골프에 반하다' 여수편은 SBS골프에서 29일과 5월 6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총 2회로 방송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