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롯데시네마, 취식제한 완화 맞아 '덤' 증정 이벤트 개최
작성 : 2022년 04월 25일(월) 10:20

롯데시네마 /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롯데시네마가 취식 제한 완화와 함께 관객들을 맞을 준비에 나섰다.

25일부터 롯데시네마가 영화관 음식물 취식제한 완화에 따라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28일부터는 '바로팝콘 덤 증정' 타이틀의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모바일 주문 서비스인 '바로팝콘'으로 '반반 콤보'를 구매할 경우 '버터구이 오징어'를 덤으로 증정한다. '반반 콤보'는 2가지 맛 팝콘과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롯데시네마의 대표 메뉴이다. 여기에 스낵의 인기 메뉴인 '버터구이 오징어'를 추가 증정해 그동안 상영관 취식제한으로 인한 고객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랜다.

또한 '무비 위크(MOVIE WEEK)'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부터 5월 1일까지 롯데시네마 30개 영화관 현장에서 레인보우 색상의 팔찌를 구매하면 '82년생 김지영' '증인' '명당' '암살' '안시성' '극한직업' 등 한국영화 흥행작 10편을 캠페인 전용관을 통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인 27일은 영화를 기존 7천원에서 2천원 인하된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더불어 팝콘M과 음료M도 단돈 1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바로팝콘 덤 증정' 이벤트 및 '무비 위크'와 관련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그동안 상영관 취식 제한으로 인해 영화관 팝콘과 오징어, 나쵸, 핫도그 등 스낵 메뉴를 그리워했던 고객들이 예전과 같은 즐거움을 오랜만에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특별히 준비된 '무비 위크' 행사와 '무비 스페셜 데이'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