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송가인, 어버이날 무료 온라인 공연 "어르신들에 위로 됐으면"
작성 : 2022년 04월 23일(토) 13:36

송가인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수 송가인이 남다른 행보를 걷는다.

최근 세 번째 정규앨범 '연가(戀歌)'를 발매한 송가인이 5월 8일 네이버 NOW.에서 '오월의 연가'라는 테마로 어버이날 무료 온라인 공연을 진행한다.

송가인은 디너쇼,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 제의가 들어왔지만 모두 정중히 거절하고 팬들을 위한 마음으로 무료 공연을 택했다.

이와 관련해 송가인은 "모든 사람들이 편하게 휴대폰, PC 등을 통해 편하게 즐기고, 어르신들이 저의 노래를 듣고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또 잠시나마 코로나에서 해방되는 즐거운 시간으로 남으면 좋겠다"며 무료공연을 택한 이유를 전했다.

앞서 21일 발매된 송가인의 정규 3집 '연가'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해서 부르는 노래 '연가'를 콘셉트로, 팬을 향한 따뜻한 사랑을 노래에 담은 정통 트로트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이산가족의 애환을 담은 '비 내리는 금강산'으로 남북 분단의 아픔과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정통 트로트 곡이다. 또한 송가인과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춘 이충재 작곡가의 '기억 저편에'가 더블 타이틀 곡으로, 그리움에 잠 못 드는 가을밤처럼 기억 저편에 남아있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노랫말에 담았다.

송가인의 투어 콘서트는 5월 말 서울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