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귀호강의 향연 [TV스포]
작성 : 2022년 04월 22일(금) 15:57

놀면 뭐하니?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놀면 뭐하니?' 엘레나 킴이 보석 같은 목소리를 발견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여성 보컬 그룹 WSG워너비 멤버 선발을 위한 블라인드 오디션이 펼쳐진다. 안테나 유팔봉(유재석), 콴무진(콴&야무진) 하하&정준하, 미디어랩시소 엘레나 킴(김숙)을 사로잡은 다양한 참가자들의 등장이 또 한번 '귀 호강'을 선물할 예정이다.

본방에 앞서 오늘(22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디션 지원자들의 노래에 푹 빠진 3대 기획사 대표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유팔봉, 엘레나 킴이 한 소절을 듣자마자 "이 분 누구냐" "더 들을 필요 없다"를 외친 참가자가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엘레나 킴은 "이 분 MBTI는 I(내향형)이다. 이제 밖으로 나와라. 엘레나가 키워드리겠다"며 감탄을 했다는 후문. 자칭 돈 되는 목소리를 찾는다는 '부귀' 엘레나 킴을 사로잡은 목소리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엘레나 킴은 우아한 스타일링과 거침없는 심사평으로 재미를 더한 바. 이번에도 엘레나 킴은 "내 귀는 못 속여. 나 예리하지"라며 자화자찬을 하는가 하면, "시소에 이런 맑은 목소리가 없다. 이 분 정말 필요하다"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오디션에 활력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단숨에 유팔봉, 엘레나 킴의 릴레이 합격을 받은 참가자의 노래 실력은 이날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