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수정 "3년간 16kg 감량, 러블리즈 끝나고 많이 빠졌다" [인터뷰 스포일러]
작성 : 2022년 04월 26일(화) 08:00

이수정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러블리즈에서 솔로로 홀로서기에 나선 가수 이수정이 다이어트를 했다고 털어놨다.

이수정은 26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20일 서울 마포구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최근 신곡 관련 이수정의 여러 티저가 공개되면서 "살 많이 빠졌다" "건강은 괜찮나" 등의 팬들 반응이 이어진 바.

이에 대해 이수정은 "매우 건강하다. 매일 운동하고 있다. 데뷔 이후 제일 많이 나갔던 최고 몸무게와 비교해보면 16kg 정도 빠졌다"고 밝혔다.

이어 "2019년 이후로 16kg 빠졌다. 러블리즈 활동 끝나고 특히 많이 빠졌다"고 덧붙였다.

일부러 다이어트를 한 거라고. 이수정은 "처음에는 빼려고 노력을 많이 했는데 그 시기가 지나고 제가 하고 싶은 게 생기다 보니까 스스로 욕심이 생겼다. '이렇게 보여지고 싶다' 그런 욕심들이 더 생겨서 더 살을 빼게 된 것 같다"고 털어놨다.

다이어트 방법으로 이수정은 운동과 식이요법 병행을 언급했다. 그는 "운동은 헬스를 한다. 매일매일 하고 있다"면서 "적게 먹어야 빠지더라. 먹는 걸 줄여야 빠지더라"라고 전했다.

이수정은 신곡 뮤직비디오 속 자신의 비주얼에도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저도 처음 봤는데 잘 나온 것 같다"며 웃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