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공기살인' 김상경, '뉴스룸' 출연…21일 방송
작성 : 2022년 04월 20일(수) 13:46

김상경 / 사진=공기살인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공기살인' 배우 김상경이 '뉴스룸'에 출연한다.

김상경은 21일 방송되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영화 '공기살인'(감독 조용선·제작 마스터원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공기살인'은 봄이 되면 나타났다 여름이 되면 사라지는 죽음의 병의 실체와 더불어 17년간 고통 속에 살아온 피해자와 증발된 살인자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한 사투를 그린다.

극 중 김상경은 원인 모를 폐질환으로 아내를 잃는 의사 정태훈 역을 맡아 실제 사건을 다룬 영화에서 피해자이자 사건을 파헤치는 두 가지 역할을 통해 극을 이끈다.

김상경은 앞서 언론시사회에서 "'공기살인'의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운명 같다고 생각했다. 하늘이 나에게 주는 소임이라고 생각이 든다"며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그는 '뉴스룸'에서 영화에 대한 진심과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한 노력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개봉 하루 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공기살인'은 현실을 고발하는 실화 배경의 영화가 가진 의미와 스릴과 반전을 가진 재난 영화의 볼거리와 몰입감을 모두 충족시켜 준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조용선 감독의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한 뚝심 어린 연출과 반전의 묘미, 아직도 현재 진행 중인 사실을 상기시키는 현실 공포까지 더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김상경이 출연하는 '뉴스룸'은 21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