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핫펠트, 오늘(19일) 신보 '레프트' 발매…9개월 만에 컴백
작성 : 2022년 04월 19일(화) 07:47

핫펠트 /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아티스트 핫펠트(HA:TFELT)가 9개월 만에 완성도 높은 신보로 컴백한다.

핫펠트가 19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레프트'(LEFT)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핫펠트가 지난해 'HA:TFELT - 핫펠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레프트' 프로젝트의 정식 음원을 담아낸 싱글이다. 싱글명과 동명의 '레프트' 부터 '에브리 러브'(Every Love) '파인'(FiNE) '템포'(Tempo)까지 총 네 개의 트랙이 콤플렉스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간다.

유튜브 공개 당시부터 핫펠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완성도 있게 담아낸 '레프트' 프로젝트에는 수준 높은 호평과 정식 발매 요청이 이어졌다. 미리 만나본 유튜브 공개 버전과 이번 정식 음원을 비교하며 들어보는 것이 관전 포인트다.

보여지는 것에 치중하는 겉모습에 담긴 불안과 열등감, 자존감 등을 왼쪽 얼굴에 비유해 노래한 '레프트', 반복되는 사랑의 실패가 스스로의 문제는 아닐까하는 생각에서 출발한 '에브리 러브', 살면서 만났던 모든 사람들을 생각하며 인간관계를 돌아본 '파인', 사람마다 다른 심장 박동과 온도의 차이를 노래한 '템포'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이번 싱글을 채운다.

핫펠트는 이번 싱글을 통해 콤플렉스는 틀림과 부족함이 아닌 다름이라는 데에서 출발했으며, 받아들이는 기준에 따라 콤플렉스가 나만의 개성이 될 수도 있다는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핫펠트가 지난해 7월 싱글 '서머타임'(Summertime) 이후 약 9개월 만에 정식으로 선보이는 이번 싱글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레프트'는 19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