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러버덕 오늘(14일) 전시 종료, 작별인사 남겨 "분에 넘치는 사랑 감사"
작성 : 2014년 11월 14일(금) 14:14

러버덕

[스포츠투데이]석촌호수에 있는 러버덕이 14일을 마지막으로 국내 전시를 종료한다.

러버덕 측은 공식 SNS인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러버덕 프로젝트 마지막 날입니다"라며 글을 열었다.

이어 "처음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는 마지막 날이 올까 싶었는데…막상 러버덕이 떠나는 마지막 날이 오니까 너무 서운하고 아쉽고 그러네요"라며 "현재 러버덕은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와 강한 바람 속에서도 꿋꿋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또한 "특히 어제 저녁부터 수년 동안 열심히 준비하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갈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의 방문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마지막 날 방문하셔서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해 위로 받고 조금이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라며 수험생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러버덕 측은 "프로젝트 기간 동안 우여곡절이 있었고, 수많은 에피소드도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분에 넘치는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러버덕은 오늘 밤 10:30까지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라고 아쉬움을 표했다.

초대형 고무오리 러버덕은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 공공미술 작가 플로렌타인 호프만의 작품이다. 지난 10월 14일부터 11월 14일까지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위치한 석촌 호수에 전시됐다.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