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천상무, 13일부터 공식 서포터즈 모집
작성 : 2022년 04월 13일(수) 10:20

사진=김천상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축구 김천상무가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김천상무는 "13일부터 공식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한다"고 같은 날 밝혔다.

김천상무 팬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SNS서 김천상무 공식 서포터즈를 검색해 신청할 수 있다. 홈 경기 시, 장외부스에서 가입 신청서를 작성해 신청할 수도 있다.

기존 김천상무 홈 경기에는 매 경기를 참석해 응원하는 'Fighting! 김천시 서포터즈'가 있었다. 2016년 발족해 올해로 6년 차를 맞은 Fighting! 김천시 서포터즈는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의 위상을 알리고 다시 찾고 싶은 김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다. 전국대회 등 각종 체육행사에 김천시를 응원하고 경기장 안내, 질서계도 등 많은 봉사활동 또한 펼치고 있다.

구단 차원에서 모집하는 김천상무 공식 서포터즈는 Fighting! 김천시 서포터즈와 함께 홈/원정을 가리지 않고 매 경기 주체적으로 응원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는 "오랜 준비 끝에 구단 공식 서포터즈를 발족하고자 한다. 김천상무를 응원하는 시민들, 그리고 팬분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힘을 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장 정승현은 "매 경기 팬들의 응원은 선수들이 힘을 낼 수 있는 원동력이다. 많은 팬들이 모여 함께 힘을 주시고 선수단도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포터즈 관련 문의는 김천상무 마케팅 팀 유선 전화를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