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싱어게인2' 김소연, '킬힐' 새 OST 부른다…정식 공개 전부터 화제
작성 : 2022년 04월 13일(수) 10:09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싱어게인2’ 출신 가수 김소연이 따뜻한 감성을 담은 노래를 선보인다.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14일 오후 6시 tvN 수목드라마 ‘킬힐’ 다섯 번째 OST인 김소연의 ‘캔 위 플라이 라이크 어 버드(Can we fly like a bir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곡은 고단한 삶의 굴레에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언어와 따스한 감정을 통해 풀어낸 곡으로, 정식 발매 전부터 드라마 속 명장면 곳곳에서 인스트루멘탈(반주) 멜로디로 먼저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에게 다가간 바 있다.

특히 지난 10화에서 우현(김하늘)이 현욱(김재철)에게 그 동안 숨겨온 음모와 의도를 고백하고 용서를 구하던 장면을 비롯해 모란(이해영)이 홀로 쓸쓸함 속에 복잡한 감정을 느끼는 씬 등에서 ‘캔 위 플라이 라이크 어 버드’가 아카펠라로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가창을 맡은 김소연은 ‘싱어게인2’ TOP6에 오르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특유의 감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현재 방송,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김소연은 이번 ‘캔 위 플라이 라이크 어 버드’를 통해 깊은 피아노와 풍성한 밴드 사운드에 자신만의 짙은 감성을 덧입혀 한층 더 깊은 울림을 전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