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DKZ, 오늘(12일) '사랑도둑' 발매…역주행 이은 정주행 예고
작성 : 2022년 04월 12일(화) 07:32

DKZ 사랑도둑 발매 /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디케이지(DKZ)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디케이지는 12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체이스 에피소드 2. 마음'(CHASE EPISODE 2. MAUM) 타이틀곡 '사랑도둑'(Cupid)을 공개한다.

이번 타이틀곡 '사랑도둑'은 큐피드에 화살을 맞아 사랑에 빠진 여섯 소년들의 이야기로 6인조 개편 이후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싱글이다. 디케이지의 새로운 변화와 초심 사이의 평행선을 함께 담아내며 그들만의 음악 콘셉트를 가장 잘 살려냈다.

또한 '사랑도둑'은 감각적인 멜로디 위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아무 말도 없이 나타나 내 마음을 모두 가져가'라는 가사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훔칠 것을 예고했다. 이어 새로운 힙한 청량함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디케이지의 지난 싱글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 (CRAZY NIGHT)'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Cray bin과 '뤼팽 (Lupin)', 'FEVER', 'Universe'의 안무를 맞춘 배완희 단장이 다시 한 번 협업했다.

앞서 디케이지는 '역주행돌'로 주목받으며 음원 사이트 차트 재진입과 앨범 예약 판매량이 30배 이상 상승하는 등 '대세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에 디케이지는 12일 SBS MTV '더 쇼'에서 무대를 첫 공개하며 6인조로 재편성 후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완전체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