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구교환, 웹툰 원작 '신인류 전쟁: 부활남' 주연…만년 취준생 변신 [공식]
작성 : 2022년 04월 11일(월) 10:23

신인류 전쟁 부활남 구교환 /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구교환이 액션 블록버스터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11일 영화 '신인류 전쟁: 부활남' 측에 따르면 구교환이 주인공 석환 역을 맡는다. '신인류 전쟁: 부활남'은 만년 취준생 석환이 죽은 뒤 3일 후에 부활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신인류 전쟁: 부활남'은 웹툰 '부활남'을 원작으로 한다. 영화는 웹툰의 거침없는 매력과 독특한 컨셉을 담아내면서도, 석환의 부활 능력의 근원이 되는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을 더해 웹툰보다 확장된 세계관을 그린다. '뷰티 인사이드' 연출을 맡았던 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지금껏 보지 못한 스타일의 액션 블록버스터를 예고했다.

주인공 석환 역에는 영화 '반도', '모가디슈'와 넷플릭스 시리즈 'D.P.' 등에 출연했던 구교환이 출연한다. 구교환은 취업준비생으로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중 우연히 죽음을 맞이하고, 3일 후 부활하게 되면서 점차 자신의 비밀을 알게 되는 석환의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개성 있는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신인류 전쟁: 부활남'은 '콜', '독전', '럭키', '아가씨', '뷰티 인사이드' 등을 제작한 용필름의 신작으로,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일 세계관을 기반으로 새로운 히어로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신인류 전쟁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인류 전쟁 시리즈'는 비밀 연구를 통해 탄생한 이들의 이야기와, 이들이 현생 인류 생존의 운명을 위협하는 신인류와 맞서 싸우는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다.

현재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용필름은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신인류 전쟁: 부활남'의 제작을 목표로 기획 개발 중이며,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 하고 프리 프로덕션에 돌입하여 2023년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