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가 오는 9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팬 감사 이벤트 'AI 페퍼스 팬 페스트'를 개최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AI페퍼스 배구단의 첫 시즌을 열렬히 응원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로,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창단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팬 감사 이벤트는 2021-2022 시즌 여자프로배구의 조기 종료로 아쉬움이 큰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AI 페퍼스 선수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선수단 사인회, 팬과의 이벤트 경기, 서브 받기 콘테스트 등이 준비돼 있으며, AI 페퍼스 선수들이 직접 준비한 미니공연도 예정돼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AI 페퍼스 배구단에 새롭게 합류한 이고은도 이번 행사에 참여해, 처음으로 AI 페퍼스 팬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개그맨 박성광의 MC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가수 김범수와 '팬텀싱어 3' 우승팀인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의 미니콘서트도 준비돼 있으며, 치어리더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경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또한, AI 페퍼스 멤버십 팬들을 위해 그동안 팬들에게는 공개되지 않았던 라커룸도 특별 공개한다. 공식 행사 전 방문 시 자유로운 관람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관객 입장은 낮 12시 30분부터 시작하며, 공식행사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무료 입장으로 당일 12시 30분부터 현장 무료 티켓 발권이 시작되며, 좌석 확보를 원하는 관객들은 KOVO 통합티켓 예매처 웹사이트에서 사전예약(1인당 최대 4매)도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I페퍼스 구단 홈페이지 및 SNS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