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B스타즈, PO 손님맞이 준비 완료
작성 : 2022년 03월 30일(수) 11:05

사진=W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지난 1월 역대 최소 경기로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지은 청주 KB스타즈가 오는 31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삼성생명 2021-2022 여자프로농구 플레이오프(PO) 1차전 부산 BNK 썸과의 홈 경기를 앞두고 손님맞이 준비를 마쳤다.

경기 당일 입장 관중 2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기념 티셔츠와 깃발을 증정하며 TV 및 노트북 등과 선수단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플레이오프 에디션 유니폼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된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선수단의 다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진전을 통해 팬들과 기억을 공유하고, 정규리그 우승 실물 트로피가 전시된 포토존에서는 팬들이 직접 트로피를 경험하고 기념촬영도 할 수 있도록 했다.

KB스타즈의 장내 이벤트도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으로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한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햄버거 브랜드 및 후원사들의 참여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KB스타즈 관계자는 "봄 농구 기간 중 최다 관중을 기록했던 KB스타즈의 특별함과 여자농구특별시 청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팬들의 직관을 당부했다.

한편 KB스타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부산에서 열리는 원정 2차전 응원단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원정응원단에게는 동일 구역에서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입장권과 경품 추첨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