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야차' 이수경X진경X진서연, 캐릭터 스틸컷 공개…강렬한 카리스마 방출
작성 : 2022년 03월 30일(수) 09:42

야차 이수경 진경 진서연 / 사진=넷플릭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야차' 이수경, 진경, 진서연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30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야차'(감독 나현·제작 상상필름)의 배우 이수경, 진경, 진서연 스틸컷이 공개됐다.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일명 야차가 이끄는 국정원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과 특별감찰 검사, 각국 정보부 요원들의 숨 막히는 접전을 그린 첩보 액션 영화다. 배우 설경구, 박해수 등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먼저 이수경은 블랙팀 작전에 꼭 필요한 증인 역할을 맡았다. 스틸컷 속 이수경은 섬세한 눈빛 연기와 감정 표현으로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완벽한 외국어 연기와 힘든 고초를 겪는 장면을 위해 단식을 감행하는 등 캐릭터에 100% 몰입해 실감 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진경은 국정원 해외 정보활동을 담당하는 제4국의 국장 염정원 역을 맡았다. 선양 지부의 블랙팀의 작전 정보가 모두 거짓임을 알게 된 염정원은 이들의 비리를 직감하는 인물이다. 깊이 있는 목소리와 속을 알 수 없는 냉철한 얼굴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예고했다.

진서연은 선양에서 북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북한 안전보위부 정보 요원 련희로 분했다. 야차 지강인(설경구)의 라이벌이자 동료로 중요한 정보를 주고받는 미묘한 관계이다. 특유의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진서연은 야차의 적인지 아군인지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포지션을 유지하며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야차'는 4월 8일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