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퍼플키스, '맴맴' 퍼포먼스 최초 공개…넘치는 에너지
작성 : 2022년 03월 27일(일) 15:58

퍼플키스 / 사진=알비더블유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곡 '맴맴'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27일 퍼플키스(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맴맴(memeM)'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로 오픈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신곡 '맴맴'의 30초가량 음원과 함께 새로운 퍼포먼스를 일부 공개했다. 다양한 스타일링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7인 7색 마녀로 변신,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했다.

특히, 포인트 안무인 '셀프딱밤춤'과 'M'을 만드는 듯한 반복되는 동작이 어우러진 이번 퍼포먼스는 퍼플키스의 넘치는 에너지와 만나 완성도를 높였다.

신곡 '맴맴'은 강렬한 드럼과 베이스의 사운드를 기본으로 한 트랩 장르의 곡이다. 중간중간 장면 전환처럼 넘어가는 장르와 bpm의 변화가 독특한 트랙으로, 한 곡에서 신선하고 변화무쌍한 다양성을 맛볼 수 있다.

김도훈을 필두로 서용배, 이후상 등 RBW 소속 히트 메이커들이 총출동했고, 전작의 타이틀곡 'Zombie'(좀비)로 퍼플키스와 호흡을 맞춘 강지원도 힘을 보태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한편퍼플키스는 29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맴맴'을 발매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