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가령, 아이오케이 군단 합류…고현정·조인성과 한식구 [공식]
작성 : 2022년 03월 25일(금) 10:12

이가령 전속계약 / 사진=아이오케이엠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이가령이 아이오케이 군단에 합류했다.

25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엠은 "이가령과 전속계약을 통해 한 식구가 됐다. 이가령이 배우로서 더욱 다양한 작품에서 빛이 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오로라공주' '불굴의 차여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언니는 살아있다' '명불허전' '뷰티 인사이드' 등에 출연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또한 '뽕숭아학당'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워맨스가 필요해'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가령은 최근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이하 '결사곡3')에서 주인공 부혜령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아이오케이엠 장진우 대표는 "이가령처럼 좋은 배우와 함께 하게 됐다는 좋은 소식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결사곡3'에 이어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회사는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오케이에는 배우 고현정, 조인성, 김하늘, 이성재, 신혜선, 김현주, 김강우, 구혜선, 장서희, 문채원, 전효성, 가수 B.I(비아이), 더원, 김태우, 그룹 엘리스(ELRIS) 등이 소속됐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