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몬스타엑스, 5개월 만에 컴백…4월 11일 '셰이프 오브 러브' 발매
작성 : 2022년 03월 24일(목) 17:44

몬스타엑스 셰이프 오브 러브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5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24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블랙의 이미지에는 알록달록한 하트 그림이 그려져 있는 이젤만이 어둠 속에서 핀조명을 받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새 미니 앨범 명 '셰이프 오브 러브'와 발매일 4월 11일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열 번째 미니앨범 '노 리밋'(NO LIMIT) 타이틀곡 '러쉬 아워'(Rush Hour)로 음악방송 5관왕을 차지했다.

이후 두 번째 미국 정규앨범 '더 드리밍'(THE DREAMING)을 통해 '빌보드 200' 차트에 2주 연속 진입할 뿐만 아니라,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인 '2021 징글볼 투어'에도 이름을 올렸다. 또한 최근 메인 보컬 기현이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 싱글 앨범 '보이저'(VOYAGER) 활동을 펼쳤다.

특히 아홉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카인드'(One Of A Kind)의 타이틀곡 '갬블러'(GAMBLER)부터 '러쉬 아워'까지 주헌이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여기에 아이엠, 형원까지 곡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자체 제작돌'로서 능력을 뽐내고 있다.

현재 솔로 앨범, 라디오 DJ 등 활발한 개인 활동 속 5개월 만에 화려한 귀환을 앞둔 몬스타엑스는 자신들만의 강렬한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는 4월 11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