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유퀴즈' 윤여정, 강동원과 친분 과시 "어제도 잠깐 만나" [TV캡처]
작성 : 2022년 03월 23일(수) 21:42

윤여정 강동원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유퀴즈' 윤여정이 강동원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2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윤여정이 출연했다.

이날 윤여정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최근 영화 촬영을 끝냈다"며 "스태프들이 너무 미안해했다. 영하 12도인 엄동설한에 제가 길바닥에 누워 있어야 했다. 그래서 제작진들이 미안해서 어쩔 줄 몰라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어제 강동원 잠깐 만나서 영화 촬영 힘들었다고 이야기했더니 강동원이 '저는 영하 10도에 비 맞으면서 촬영했다"고 하더라"며 "그래서 강동원에게 '어머 그래. 네가 이겼다 얘'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윤여정은 공개를 앞둔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애플이 제게 시나리오를 주며 오디션을 권유했다"며 "그런데 내가 '너희는 내가 역할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할 수 있는데 나는 한국에서 오디션 봤다가 떨어진 여자가 될 수 있다. 내 커리어를 애플 하나 때문에 망칠 수 없다'고 하며 오디션을 거부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이 역할을 하고 싶었다"며 "이 작품은 유난히 하고 싶었다. 자존심 있는 한국인 역할을 제가 잘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