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조엘, 코로나19 확진 판정 "'코리안 카우보이스' 녹화 불참" [공식]
작성 : 2022년 03월 22일(화) 08:06

조엘 코로나19 확진 / 사진=이미지나인컴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조엘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조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19일 공식입장을 통해 "조엘이 어제(21일) 오전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침에 따라 선제적으로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 후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후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21일 오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조엘은 백신 3차까지 접종 완료했으며 증상은 경미한 상태"라고 전했다.

현재 조엘은 자가격리 중이며 조엘과 접촉한 스태프 및 관계자들 역시 검사를 진행하고 체크 중으로 알려졌다.

이에 조엘은 그룹 뉴이스트 출신 곽아론과 함께 진행하는 K-팝&컬처 전문 영어 유튜브-팟캐스트 '코리안 카우보이스'에 금주 녹화 예정이었으나 불참한다.

이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모델 겸 방송인 조엘 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입니다.

조엘 님은 어제(21일) 오전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침에 따라 선제적으로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 후 양성 판정에 따라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21일 오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조엘 님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했으며, 현재 증상은 경미한 상태입니다. 확진 판정에 따라 곧바로 격리 및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추가 조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확진 판정과 자가격리로 금주 녹화가 진행 예정이었던 '코리안 카우보이스(KOREAN COWBOYS)'에는 부득이하게 불참합니다. '코리안 카우보이스'는 조엘과 뉴이스트 출신 곽아론이 함께 진행하는 K-팝&컬처 전문 영어 유튜브-팟캐스트로 조엘 님의 확진 판정에 따라 차회 방송 일정은 녹화 재개에 맞춰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조엘 님과 접촉한 당사 스태프 및 관계자들도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검사를 진행하고 체크하고 있습니다.

또 조엘 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 소속 아티스트가 조속히 회복하고 빠른 시일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며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