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4년차 성유진(21, 한화큐셀)이 티에스오토의 후원을 받는다.
티에스오토는 지난 14일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한 캐딜락 천안전시장에서 K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프로골퍼 성유진과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성유진은 티에스오토와 캐딜락의 로고가 표기된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며, 더불어 티에스오토는 성유진 선수에게 공식 의전 차량으로 캐딜락 XT6 차량을 지원한다.
티에스오토 박종민 대표는 "성유진 선수의 열정적인 태도와 성장 가능성에 대한 믿음으로 후원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성유진 선수가 시즌 내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성유진은 "티에스오토의 후원에 정말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22시즌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00년생으로 올해 정규투어 4년차인 성유진은 KLPGA 투어에서 주목받는 기대주다. 2020년 KLPGA 투어 SK텔레콤·ADT캡스 챔피언십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US여자오픈에서 연속 홀인원을 기록했으며, 지난해엔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에서 준우승을 거두는 등 정규투어 상금순위 28위에 올랐다. 올해엔 지난 3년간의 경험을 발판 삼아 시즌 첫 승에 도전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