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다니X케이, '뉴욕' 뮤비 속 행복한 연인의 모습
작성 : 2022년 03월 18일(금) 13:50

사진=뉴욕 MV 티저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다니(박혁진)가 몽글몽글한 감성으로 찾아왔다.

다니(박혁진)는 17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 출신 케이와의 듀엣곡 ‘뉴욕(New York)’ 뮤직비디오 첫 티저를 공개하며 올봄 달달한 설렘을 예고했다.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는 연인의 달콤하면서도 포근한 일상이 담겨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 있으면 모든 것이 행복하기만 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순간이 영상으로 그려지면서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또한 연인의 행복한 표정과 함께 흘러나오는 다니와 케이의 스윗한 목소리는 듣는 이들을 황홀하게 만드는가 하면, ‘우리의 기억들로 영원히 날 비춰줘’라는 가사는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줘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다니와 러블리즈 출신 케이의 듀엣곡 ‘뉴욕’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두 남녀가 오직 서로에게 집중하며 이 마음 그대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감미로운 음색의 대표주자 다니와 맑고 청아한 음색을 가진 케이가 함께 불러 관심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다니는 신곡 ‘뉴욕’의 공동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뉴욕’은 23일 정오 공개되며, 다니는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