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나눔테크와 교육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16일 경기 성남시 KPGA 빌딩에서는 KPGA와 나눔테크의 조인식이 열렸다. 나눔테크 채성주 서울사업소장과 KPGA 김병준 부회장 등 여러 관계자들은 참석해 협력을 약속했다.
나눔테크는 자동심장충격기(AED), 응급의료기기 등을 생산 및 판매하는 의료기기 전문업체다. 본 협약을 통해 나눔테크는 KPGA 지정 AED로 선정됐다.
또한 KPGA가 주관하는 공식 교육 행사에 NT-381.O, 교육용 AED 등 다양한 AED를 제공하고 현장 운영 실무자 및 참석자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 제세동기 사용법 등의 다양한 응급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나눔테크 채성주 서울사업소장은 "KPGA와 공식 교육파트너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나눔테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KPGA와 함께 소중한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PGA 김병준 부회장은 "한국프로골프산업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나눔테크 임직원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나눔테크와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생명 존중을 실천하고 동반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