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항저우AG 하스스톤 국가대표 선발전, 4월 개최
작성 : 2022년 03월 16일(수) 14:07

사진=하스스톤 로고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오는 9월 막을 올리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할 하스스톤 선수를 뽑는 국가대표 선발전이 4월 열린다.

블리자드는 16일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스스톤 종목 국가대표 선수 선발전이 4월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선발전을 통해 아시아 각국 선수들과 메달 경쟁을 펼칠 두 명의 최종 엔트리가 정해진다.

이번 선발전에는 총 256명의 예비 선수들이 참여할 수 있다. 2020년 이후 개최된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Hearthstone Masters Tour) 스위스 라운드에 진출했던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 및 지난 해 개최된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 각 시즌 본선에 진출했던 선수들에게 선발전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더해 아시안게임 도전을 꿈꾸는 플레이어들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 3월 말 최종 등급전 순위에서 전설 등급 상위 등수를 기록하면 그 순위에 따라 선발전에 진출할 수 있다.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스스톤 종목 국가대표 선수 선발전 지원 자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SNS 및 한국e스포츠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선발전의 경기 일정, 방식, 방송 채널 그리고 신청 방식 등 추가 정보는 선발전 시작에 앞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