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여자)아이들, '아이 네버 다이' 아이튠즈 톱 앨범 1위 등극…음원 파워 증명
작성 : 2022년 03월 16일(수) 07:47

(여자)아이들 아이튠즈 톱 앨범 1위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네버 다이'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4일 발매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1집 앨범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가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브라질, 멕시코, 싱가포르, 태국 등 24개 지역에서 1위에 올랐다. 케이팝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부문에서도 캐나다, 미국,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태국을 비롯한 11개 지역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앞서 신곡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톰보이'(TOMBOY)는 물론 수록곡 전곡이 차트 진입에 성공하고, 뮤직비디오 공개 16시간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2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네버 다이'는 (여자)아이들에게 주어진 것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편견에 대한 그들의 감정과 생각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며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톰보이'는 (여자)아이들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거칠고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톰보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