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브레이브걸스의 진심에 팬들도 화답하고 있다.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브레이브걸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땡큐(THANK YOU)’ 타이틀곡 ‘땡큐(THANK YOU)’ 뮤직비디오가 하루도 안되어 조회수 천만뷰를 넘어섰다.
‘땡큐’ 뮤직비디오는 브레이브걸스만의 스토리텔링이 담겨 의미를 더한다. 특히 완성도 높은 CG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영상미는 K팝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또한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흥겨운 댄스와 통통 튀는 표정 연기는 보는 맛을 더했다. 이에 공개 당일 유튜브 ‘가장 HOT한 이번 주 베스트 음악 차트’에 진입하며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땡큐’는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흥겨운 디스코 펑크를 베이스로 한 레트로 팝으로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담은 곡이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땡큐’ 를 발매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또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앨범인 만큼 오는 23일 오후 7시 팬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에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