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액세서리만 한 아이템이 없다. 작지만 반짝이는 액세서리를 함께 선물해 로맨틱한 마음을 고백해보자. 남자들의 로망인 시계, 그리고 여자의 로망인 주얼리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건 어떨까?
직장인 남자친구에게 나토워치 '댄'
격식 있는 정장 차림을 주로 입는 그에게 로만손의 '댄'을 선물하자. 취향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컬러, 디자인의 나토 밴드로 교체하거나 가죽 밴드로 대체할 수 있다. 헤리티지 감성이 녹아있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다이얼 디자인과 감각적인 배색의 디자인은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캐주얼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아이템이기에 데이트시에도 활용 가능하다.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색다른 커플 워치로도 연출이 가능하니 커플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대학생 남자친구에게 다양한 디자인의 ‘매로 오브 라이프'
아직 학생인 남자친구에게 줄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스와치의 스테디셀러 '스킨 라인' 을 추천한다. '스킨라인'의 '매로 오브 라이프' 는 아주 얇고 가벼워 착용감이 편하다. 초침이 없는 무소음의 조용한 시계로 조용히 공부해야 하는 학생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외부 충격에 강하여 운동 시에도 착용할 수 있다. 스트랩의 소재는 실리콘, 메탈, 가죽으로 다양해 그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사랑하는 그녀에게 '뉴 다즐링 컬렉션'
폴리폴리 코리아는 다즐링 팔찌에 김민희적 감성을 입혀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뉴 다즐링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뉴 다즐링 컬렉션' 은 목걸이, 이어링, 반지로 구성되어 있다. 폴리폴리 고유의 로즈 골드 색상을 살린 로즈 골드 플레이티드 버전과 실버 플레이트 티드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된다. 전버전보다 더욱 얇아진 메탈 모티브와 정교히 세팅된 크리스탈 스톤으로 좀 더 포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sangji@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