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벤제마 해트트릭' 레알 마드리드, PSG 꺾고 UCL 8강 진출
작성 : 2022년 03월 10일(목) 09:03

레알 마드리드 벤제마 /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카림 벤제마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10일(한국시각)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1-2022 UCL 파리 생제르맹(PSG)과의 16강 2차전에서 3-1로 승리했다.

1차전에서 0-1로 패했던 레알 마드리드는 이날 결과로 1, 2차전 합계 3-2를 기록, 8강 티켓을 거머쥐었다.

선제골은 PSG의 몫이었다. 전반 39분 네이마르의 패스를 받은 킬리안 음바페가 뒷공간을 파고들며 오른발 슈팅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골문을 열었다.

PSG의 공세는 계속됐다. 후반 9분에는 음바페가 다시 골을 터뜨렸지만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았다.

꾸준히 만회골을 노리던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16분 결실을 봤다. 벤제마가 상대의 패스 미스를 놓치지 않고 기회를 만들었고 직접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PSG의 골망을 흔들었다.

기세가 오른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31분 역전에 성공했다. 페널티 박스 안에서 루카 모드리치의 패스를 받은 벤제마가 깔끔한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한 번 불 붙은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력은 쉽게 꺼지지 않았다. 후반 33분 역습 상황에서는 벤제마가 다시 한 번 PSG의 골망을 흔들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이후 더 이상의 득점은 나오지 않았고 결국 경기는 레알 마드리드의 대 역전극으로 막을 내렸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