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스트로 문빈&산하, '레퓨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5곡 공개…컴백 기대↑
작성 : 2022년 03월 10일(목) 08:00

아스트로 문빈 산하 / 사진=판타지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아스트로 문빈&산하가 신곡 음원들을 일부 공개했다.

문빈&산하는 9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레퓨지(REFUGE)'에 수록된 5곡의 음원 일부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문빈&산하의 타이틀곡 '후(WHO)'를 포함해 '부(BOO)', '다이아(DIA)', '디스탠스(Distance)', '고스트 타운Ghost Town)'까지 총 5곡의 음원을 미리 들어볼 수 있다.

5곡 전곡 모두 PCDC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문빈&산하는 각 트랙에서 매력적인 보컬의 변주를 선보이며 남다른 완성도를 예고했다.

먼저 타이틀곡 '후'는 강렬한 중독성을 지닌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박진감 넘치는 비트와 "너를 쫓던 그림자. Who are you looking for?"라는 가사가 완곡의 스토리, 퍼포먼스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밖에도 몽환적인 일렉기타 리프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부', 그루비한 비트와 레트로 소스가 매력적인 '다이아',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의 어쿠스틱 팝 곡 '디스탠스', 힙합을 기반으로 감미로운 보컬을 담아낸 '고스트 타운'까지 문빈&산하의 음악적 색채를 확인할 수 있는 5곡이 유려하게 펼쳐졌다.

또한, 문빈&산하의 재킷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미도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뛰어난 비주얼과 콘셉트 소화력이 음악의 완성도와 어우러져 본격적인 컴백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문빈&산하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레퓨지'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