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엑소 찬열→온앤오프 효진,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 열정 연습 공개
작성 : 2022년 03월 08일(화) 16:58

사진=하우팜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육군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 출연진의 열정 가득한 연습 현장이 관심을 모은다.

18일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육군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가 개막하는 가운데 개막을 10일 앞둔 8일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는 가상의 국가 카무르에서 나고 자란 라만을 중심으로 자신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 준 UN평화유지군의 메이사(카무르어: 밝은 별)를 찾아 한국으로 오게 된 이야기를 담았다. UN평화유지군으로 활약하고 있는 우리 군의 위상을 바탕으로 총과 칼, 전쟁 대신 문화의 힘을 보여줄 이야기가 관객들을 기대하게 만든다.

연습 현장에는 라만 역의 박찬열(엑소 찬열), 연준석 역의 장기용, 윤선호 역의 김효진(온앤오프 효진), 이정혁 역의 이인표, 이승준, 서은아 역의 윤진솔, 표바하를 비롯해 총 46명의 배우가 한자리에 모여 '완벽 케미'를 자아냈다.

이날 연습 현장은 실전을 방불케하는 몰입도와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처음엔 긴장감이 넘쳤지만 곧 아름다운 선율들과 박진감 넘치는 군무가 펼쳐져 넘버가 끝날 때마다 힘찬 박수와 격려로 서로를 응원하고 아끼는 모습이 이어졌다고. 웃음이 끊이지 않고 배우, 스태프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연습이 진행됐다는 전언이다.

'블루헬멧:메이사의 노래'는 5월 8일까지 공연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