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예준, 오늘(6일) 케이윌 '내 생에 아름다운' 리메이크 음원 발매
작성 : 2022년 03월 06일(일) 10:45

이예준 / 사진=이예준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이예준이 '내 생에 아름다운'으로 마법 같은 감성을 선사한다.

이예준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내 생에 아름다운'을 발매하며, 2개월 만에 컴백한다.

'내 생에 아름다운'은 지난 2018년 케이윌이 가창한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OST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예준은 여성 화자의 입장에서 '내 생에 아름다운'의 애틋한 감성을 더욱 아련하게 노래했다.

원곡이 '뷰티 인사이드' 속 서도재(이민기 분)와 한세계(서현진 분)의 '관제탑 키스' 명장면에 삽입돼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예준이 이들의 순애보 스토리를 어떻게 재해석했을지 기대된다.

이예준은 2013년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부터 지난해 MBC '복면가왕' 가왕 '곰발바닥' 4연승까지 특별한 이력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 받은 '무결점 보컬리스트'다. 이에 이예준만의 탄탄한 소리와 고음, 섬세하고 풍성한 표현력이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겨울에는 '그리워 그리워'와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보여주며, '미친 소리', '안녕과 안녕으로',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등을 잇는 대표곡을 추가했다.

지난 1월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입증한 이예준이 '내 생에 아름다운'으로 또 한번 음원 파워를 발휘할 전망이다.

이예준이 다시 부른 '내 생에 아름다운'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