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트레이 키즈, '매니악' 티저 포토 공개…'마라맛' 콘셉트 귀환
작성 : 2022년 03월 05일(토) 11:42

스트레이 키즈 마니악 티저 포토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압도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5일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 채널에 새 미니 앨범 '오디너리'(ODDINARY) 단체 및 유닛 티저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 속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개성을 살린 블랙 컬러의 의상을 차려입은 멤버들은 남다른 아우라로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특히 지난 4일 개인 티저 이미지에서 공개된 나사못이 이번에는 그림자로 연출돼 신보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1집 타이틀곡 '신메뉴'(神메뉴), 리패키지 음반 타이틀곡 '백 도어'(Back Door), 정규 2집 타이틀곡 '소리꾼' 등에서 색다른 콘셉트를 보여줬다. 이에 이번 신보에서 보여줄 콘셉트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타이틀곡 '매니악'(MANIAC)은 '마라맛 음악' 개척자인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곡작업을 맡아 중독성을 자랑한다. 스트레이 키즈의 고유 에너지에 신선함을 더한 신곡은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오디너리'는 '이상한', '평범한'이라는 뜻을 품은 두 영단어 'Odd'와 'Ordinary'를 결합해 만들었다. 앨범명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는 '평범한 우리도 모두 이상한 면을 지니고 있다. 즉 이상한 것이 곧 평범한 것이다'라는 의미를 전한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오디너리'는 18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