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제이세라, 디셈버 '가슴으로 운다' 솔로버전 리메이크…11년 만
작성 : 2022년 03월 04일(금) 15:26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디셈버 원곡 ‘가슴으로 운다’를 11년 만에 솔로 버전으로 발표한다.

5일 정오 제이세라의 솔로 버전 ‘가슴으로 운다’가 음원 공개된다. 2011년 원곡 발표 당시에도 제이세라는 디셈버와 함께 가창을 한 바 있어 의미가 깊다.

‘내 사랑 그대여 거기 멈춰 서요 / 나 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 / 그대 없이 난 이제 단 하루도 살지 못해서 / 가슴으로 운다 …… 니가 마지막 사랑 같아서 / 제발 거기 멈춰 서요 / 사랑해요 내말 들리나요’라는 애절한 노랫말은 제이세라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채워질 전망이다.

새 버전의 이 곡은 울랄라세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오마이걸 효정 ‘사랑하고 있습니다’, 이민혁 ‘아로하’, 송하예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등 수많은 명품 리메이크 곡들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편곡을 맡았다. 최근 제이세라와 발표한 리메이크 앨범 ‘별이 될게’가 각종 차트에서 선전한 가운데 또 한번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더한다.

제작사 관계자는 “최근 가요계에 리메이크 앨범 열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 제이세라 본인이 참여했던 원곡을 11년 만에 재해석해 의미가 있는 곡”이라며 “신인 때와는 또 다른 음악적으로 성장한 제이세라의 모습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