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여자의 자신감은 피부에서부터 나온다. 완벽한 피부 상태가 아니면 밝은 대낮에 남자친구와 밀착 데이트도 부담스럽기 마련이다. 빼빼로 데이를 맞이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예정이거나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피부 케어 아이템을 눈 여겨 보자.
◆ 매끈한 피부를 위한 스팟 케어
팔자 주름·입가 주름·미간·이마·목 주름 등 주름이 눈에 띄면 노안으로 보일 수 있다. 물론 쉽게 화장으로 가려 지지 않으니 작은 주름이더라도 미리미리 케어를 통해 더 심화되지 않도록 해보자. 주름은 수분이 부족해서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촉촉한 피부 유지가 관건이다.
더스킨하우스의 링클 콜라겐 프리 스팟은 눈가 주름은 물론 이마·미간·입가 주름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주름 개선 기능성 멀티 링클 스팟 제품이다.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 동안 주름 부위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유지 시켜 준다.
◆ 촉촉한 피부를 위한 수딩 밤
수분 공급 기초 라인을 발라도 시간이 지나면 점점 건조해져 화장이 뜨거나 밀리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땐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이 날아가지 못하게 피부 코팅효과를 주는 제품을 선택 할 것.
화장 전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더스킨하우스 알로에 수딩 밤을 발라보자. 촉촉한 피부를 좀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어 건조하고 추운 겨울 활용하기 좋다,
크림타입의 제형으로 각질이 일어나지 않도록 피부에 보습 막을 형성한다. 수분 손실을 줄이고 영양 흡수를 도와준다.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가능하며 특히 지성, 민감성 피부의 수딩 케어에 효과적이다.
◆ 매혹적인 눈을 위한 아이크림
얼굴에서 가장 중요한 눈 화장에 따라 분위기 있는 여자로 보일 수도, 사랑스러운 여자로 보일 수도 있다. 눈가는 특히 표정 때문에 잔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눈가 전용제품으로 항상 촉촉하게 관리해야 한다.
더스킨하우스 링클 아이크림 플러스는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를 집중 케어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 주는 고농축 고영양 아이크림이다. 쫀쫀한 제형이지만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하루 종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주어 언제든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아침저녁으로 눈꼬리 끝까지 제품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가볍게 톡톡 두드려 케어 해준다. 평소 눈 화장 전 아이크림으로 눈가를 촉촉하게 해주는 것도 눈가 주름을 관리하는 요령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