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가을 분위기 업시키는 아이웨어
작성 : 2014년 11월 11일(화) 15:20

라이 아이웨어(위), 라인아트 아이웨어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얼굴형에 맞는 아이웨어 하나면 손쉽게 가을 멋쟁이로 변신할 수 있다. 밋밋한 가을 패션에 제대로 포인트를 줄 새로 출시된 아이웨어 제품을 살펴보자.

◆ 품격 있는 신사의 '라이 아이웨어'


디자이너 이상봉 하우스 브랜드 라이 아이웨어에서 클래식한 'L24E16'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라이 아이웨어가 선보이는 'L24E16'은 메탈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전체는 골드 컬러이지만 전면부에는 블랙 컬러를 입혀 세련된 투톤 컬러 스타일이다.

또한 안경 전체에 과하지 않은 두께감을 주어 프레임의 색상을 돋보이게 함과 동시에, 제품의 휘어짐과 충격에 강한 '형상기억합금소재'로 제작하여 보존성, 안전성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얼굴형에 맞게 벌어지는 정도인 인장강도가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샤르망사에서 브랜드의 고유한 특허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조합으로 탄생시킨 라인아트 신제품 'XL1069 VO'을 소개한다.

이번 시즌 출시한 라인아트는 안경다리에 디자인의 중점을 두었고, 파랑, 회색, 보라색 컬러의 조화가 아름답다. 프레임의 은은하게 반짝이는 보랏빛이 부드러운 감성을 자아내며, 얼굴을 화사하게 해주는 효과로 마치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를 착용한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인체공학적 노즈 패드와 아치 형태의 안경다리는 착용 시 유연성을 극대화하고 하중을 분산하여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 늦가을 스타일링 완성 '질스튜어트 아이웨어'

질스튜어트 아이웨어


질스튜어트 아이웨어가 2014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아이웨어를 제안한다. 심플한 매력의 동그란 프레임과 전체적으로 가늘게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오렌지·코코아·베이지 등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질스튜어트 아이웨어는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간절기, 아우터 및 니트 스타일링과 캐주얼 룩에 유니크한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레오파드 포인트 아이템 '빅터 앤 롤프'

시원아이웨어 '빅터 앤 롤프'


(주)시원아이웨어가 전개하는 '빅터 앤 롤프'가 밝고 따뜻한 감성의 겨울 신제품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따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컬러에 고급스러운 코팅처리가 더해졌다. 착용 시 빛에 따라 단색 혹은 매력적인 톨토이즈 컬러 색상으로 살아난다. 브라운 계열의 컬러감을 베이스로 제작한 이번 제품은 조명 밑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이다.

상단과 하단 테의 소재를 달리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효과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슈트와 함께 착용 시 남성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톨토이즈 컬러덕에 스마트한 이미지와 패셔너블함이 동시에 연출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sangji@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